티스토리 뷰

코스트코에 가서 쇼핑하다가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사온 고메 치즈함박스테이크입니다. 코스트코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마트나 홈플러스처럼 시식해주는 코너들이 있습니다. 아줌마들이 길게 줄을 서서 시식을 하는게 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바로 이 제품 이더라구요.


냄새가 좋아서 저도 조금 기다렸다가 한번 맛을 봤는데 맛이 좋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와이프랑 함께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1+1 이벤트라고 해서 유혹을 못이기고 사왔습니다.



고메 시리즈는

이거 말고도

많은걸로 아는데요!

CJ에서 만든 제품이에요.



함박스테이크 사이에

3가지 치즈가 한번에

와이프는 치즈를

별로 안좋아 하는데

저는 치즈를 좋아합니다. ㅎㅎ



냉동보관 제품이에요

한봉지에 큰 덩어리

3개씩 들어있구요.

덩어리 하나가 1인분..?



구성은 이렇게

함박스텍이랑

소스랑 따로 구분되어 있어요.



제품 봉지 뒤에 보면

맛있게 해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 총 세개!

냉동 상태 입니다.



한개에 1인분이라니

일단 두개만.. ㅎ

랩을 씌워서

돌려줘야 한다네요.



그리고 소스는

끓는물에..

은근 귀찮네요 이거 ㅋㅋ

소스도 렌지에 돌리면 좋으련만

설명서에 렌지는 안된데요

일단은 레시피대로~



렌지에 다 돌린 고기를

후라이팬에 살짝

더 구워주면 더 맛있데요!



먼저 소스를 깔아주고

그 위에 고기 올립니다.



두개만 있으면 심심하니

계란 후라이도 하나 더 ㅋ



가운데를 갈라주면

안에 있던 치즈가

줄줄 흘러 나옵니다.ㅋ



치즈와 소스를

듬뿍 묻혀서 

이렇게 먹어주면 됩니다!

엄청 맛있어요.

밥반찬으로 아주 딱 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이에요.



저는 맛은 아주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일단은 소스를 따로 데우는게 약간 번거로운것 같아요.. 그것만 아니면 더 좋을것 같아요. 와이프는 치즈가 조금 느끼하다고 해서 저한테 치즈를 다 덜어내고 먹었는데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ㅎ


전체적으로 좋은맛이였습니다. 밥반찬 없을때 해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아니면 맥주 안주로도 잘어울릴것 같구요. 고메 치즈함박스테이크 맛있게 잘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