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는 평소에 도미노 피자를 제일 좋아하고.. 치킨은 비비큐 아니면 교촌치킨을 주로 먹습니다. 그런데 가끔 피자도 땡기고 치킨도 땡기고 할때는 피자나라 치킨공주로 시켜 먹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일 수 있겠지만 피나치공이 가성비는 좋은것 같고.. 맛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그래서 2~3개월에 한번씩은 시켜 먹는것 같습니당.. ㅎㅎ 지난주 금요일에 피자도 땡기고 치킨도 땡겨서 퇴근하는 길에 집으로 배달을 시켜 놨습니다.!



피나치공 메뉴중에서 페퍼간장 피치세트로 시켰는데요. 피자는 일반 피자가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그게 아니면 매운게 땡길때는 핫리치 피치 세트로 주로 먹습니다. 여기 피자 꽤 맛있어요.!



후라이드 치킨보단

간장치킨이 맛있음 ㅎ

짭쪼롭한 맛이

교촌 약간 비슷하기도 하고

맥주랑 먹기에 아주 좋아요 ㅎ




이렇게 두가지 구성에

18900원!

진짜 저렴하죠?

이 가격에 피자와

치킨을 먹을수 있다는게

피나치공의 장점 ㅎㅎ



저렴하다고 해서

피자가 맛없고 그러진 않아요

사무실에서도 가끔

시켜 먹고 하는데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간장치킨은

약간 퍽퍽할 수 있어요

다리,날개 아닌 부위는

조금은 뻑뻑하더라구요 ㅋ



어차피 한번에 다 못먹고 치킨이랑 피자는 항상 남아요.. ㅋㅋ 예전 만큼 못먹는것 같아서 슬픕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위는 날개! 배부르기전에 항상 먼저 먹어주는 부위 입니다. 배불러서 먹으면 맛없으니깐요..ㅎ


후라이드나 양념치킨도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페퍼간장 치킨이 젤 맛있는것 같습니다. 이거 안드셔보신 분들은 치킨 메뉴 한번 바꿔서 드셔보세요~ 만족하실 거에요 ㅎㅎ 아 그리고 지점마다 다른건지 모르겠는데 배달료가 1천원 추가 됐더라구요.. ㅜㅜ 그래도 19900원! 저렴하게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