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쉬는날 청계천에 와이프와 함께 놀러갔다가 점심으로 유림낙지를 먹고 왔습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온곳인지는 모르고 갔었는데.. 들어가서 보니 수요미식회 낙지볶음편에 출연했던 곳이더라구요. 그래서 더욱더 기대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카운터쪽 입니다. 메뉴판 찍으려고 한건데 잘 나오지가 않았네요 ㅜ 저희는 낙지 비빔밥두개를 시켰습니다. 평일 오후2시 까지는 천원을 할인해서 8900원이더라구요. 저희는 주말에 방문해서 9900원으로 식사 했습니다. 낮부터 낙지 볶음에 술한잔 하시는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ㅋㅋ



낙지비빔밥을 주문하며 이렇게 밥에 비벼먹을수 있게끔 세팅이 되어서 나옵니다. 특별한건 없고 그냥 낙지볶음 위에 상추랑 김가루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반찬은 많이 안나와요

국물하나랑

콩나물

그리고 단무지

이렇게 세개가 끝이에요.



콩나물을 취향것 넣고

공기밥도 넣어서

낙지볶음과 함께 비벼 줍니다.



색깔 참 맛깔나게 생겼죠?

그리고 그냥 볼땐 모르는데

낙지가 생각보다 많아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그만큼 낙지가 많습니다.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아요^^



먹는 중간중간

꼭 단무지를 먹어야 합니다.

왜 단무지를 주셨는지 알겠더라구요.

맛있기도 했었지만..

정말 많이 매웠어요!


평소에 매운거 잘 찾아먹는편인데

유림낙지 참 맵더라구요. ㅋㅋ

먹는 내내 콧물이 줄줄 ㅜ

그만큼 많이 매웠나 봅니다.



매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낙지비빕밥 한그릇

뚝딱하고 나왔습니다. 



출구 쪽에 있는

연예인 사인들!



유명한 사람들이

정말 많이 다녀갔더군요.

사진들도 몇개 붙어 있었어요.



앞쪽에 보시면 주차공간도 있어서 차를 가져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방송에 나온곳이라고 해서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ㅋㅋ 맛있게 먹고 오긴 했는데.. 방송에 나올정도 일까 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또 찾아 갈것 같지는 않은데 지나가게 되면 한번쯤은 들러볼것 같기도 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