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근처에 버거킹 매장이 있는데 이상하게 버거킹은 자주 가게 되지 않더라구요. 오늘 점심에 직장 동료들이 다 점심 약속이 있다고 해서 뭘 먹을까 고민고민 하다가 버거킹을 다녀왔습니다. 지나다니다가 보니깐 버거킹 와퍼가 세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버거킹 와퍼세트를 포장해왔습니다.! 할인된 가격은 세트가 5700원이에요.. 와퍼 가격이 원래 얼마인지는 모르겠는데 제 기억으론 7000원이 넘는걸로 알고 있어요.. 세일 안할때는 와퍼를 사먹기 좀 비싸서 잘 안사먹는것 같아요.. ㅋㅋ 


이렇게 가끔 쎄일 할때만 먹어야 할것 같은 느낌. 세일을 해서 그런지 버거킹에 사람이 완전 많더라구요.! 역시 버거킹은 세일할때 먹어야 진리인가요 ㅎㅎ



와퍼세트!

감자튀김은..

먹을땐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깐

왜이렇게 양이 적어 보이죠? ㅋ



와퍼..

요즘 이상하게도

맥도날드 버거들은

크기가 점점 작아지는 느낌인데

와퍼는 그래도.. 아직은

크기가 엄청 크네요.

양이 적으신분들은

하나 다 못드시기도 하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문제 없죠! ㅋ

깔끔하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감자튀김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와퍼는 와퍼인가 봅니다. 감튀랑 버거랑 콜라까지 다 흡입하고 나니 엄청 배가 부르더라구요. 오랜만에 버거킹 와퍼 먹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당분간은 햄버거 생각이 안날것 같아요 ㅋㅋ  와퍼 좋아하시는 분들은 세일 끝나기 전에 가서 한번 드시고 오세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