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회사는 점심식사를 사무실에서 도시락으로 싸와서 해결 하는 편 입니다. 예전에는 밖에서 사먹었는데.. 밖에서 사먹는 음식이 너무 물려갈쯤 도시락을 싸오게 된것 같습니다. 안에서 먹으면 일단 시간도 세이브 되고 돈도 절약 되서 좋은것 같아요!! 밥을 싸와야 한다는게 좀 번거롭긴 하지만 ㅎㅎ 


도시락을 싸오지 못하는 날에는 옆건물에 있는 한솥 도시락을 사먹기도 하는데요. 가끔은 이 한솥도시락도 사러가기 귀찮은 날이 있습니다. ㅜㅜ  위메프에서 햇반 컵밥을 1+1 세일하길래 얼마전에 구입해봤는데요~ 1+1 에 3500원으로 마트 보다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ㅎㅎ  마트는 개당 2200원 정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햇반 컵반은 이번에 처음산게 아니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맛 위주로 골랐습니다. 옛날에 한번 대량 주문해서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때 보다 종류가 더 많아진것 같아요 ㅎㅎㅎ 햇반 사이트에가서 보니 종류가 총 20 가지는 되더라구요.!! 제가 맛있다고 생각한 맛들만 골라서 샀는데.. 사람들 입맛이 다 거기서 거기인지 좋아하는 맛들이 다 비슷하더라구요^^



먼저 강된장보리 비빔밥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아주 무난한 맛입니다.

먹어본 사람들은

강된장보리비빔밥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중화마파두부덮밥

이건 제가 어제 점심에

하나 먹었는데요 ㅎㅎ

이건 강된장보리비빔밥 보다

약간 강하고 매콤한 맛입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강추



황태국밥

술먹은 다음날

해장이 필요하신분들

이거 완전 좋아요~

간단하게 해장하기에 딱!



콩나물해장국밥

이것도 역시

황태국밥과 쌍두마차 입니다.

해장에 겁나 좋아요 ㅎㅎ

물론 밖에서 파는

콩나물 해장국을 따라올순 없지만

그래도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미역국밥!

이것도 맛있더라구요.ㅎㅎ

판매하는곳 후기에도 보면

미역국밥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요~


위에 나열한 햇반 컵반 종류별로 간단하게 추천해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든 분들이 좋아할만한 맛은 강된장보리비빔밥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맛을 하나 도전해봤습니다.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부대찌개 국밥인데요~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오늘 점심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컵반 안드셔 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나름 먹을만해요. 단점은 양이 좀 적다는거..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