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름 정말 지독하게 많이 더웠죠 ㅜㅜ 그래도 9월이 되고 나서는 아침 저녁으로 바람이 시원하게 불더라구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낮시간에는 더운것 같아요. 이번 여름에 정말 너무 더워서 사무실에서 에어컨을 틀어주긴 하지만 그래도 더운날이 많았던것 같아요ㅜ


그래서 사무실에서 사용할 탁상용 선풍기를 하나 구입했는데요. 오난코리아 라는 회사에서 만든 제품 입니다. 탁상용 선풍기 치고는 가격이 좀 있었지만 사용해보고 후회 하진 않았어요 ㅎㅎ



박스입니다.

무선으로 20시간 사용

4단계 풍속 조절!

이게 키포인트인듯 ㅎ




박스 뒷면에는

제품에 관련 된 소개와

스펙이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

소비전력,전압,배터리

사용시간 충전시간 등등

정보가 나와있네요!



N9-FAN STAND

제품 입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스탠드 제품 말구

다른 시리즈도 있더라구요.



디자인은 그냥

심플하게 생겼어요.

샤오미같은 느낌의

디자인 입니다. ㅎㅎ



본체에 있는

버튼을 한번 누르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강약 조절은 버튼으로

한번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연속으로 누르면 바람세기 조절

지금 불이 두개 들어와 있어서

2단계에요.



이게 4단계 풀파워

생가보다 많이 시원해요!

사무실 안에서 쓰기에는

딱 좋은것 같아요.

그렇다고 일반 선풍기의

그럼 바람세기는 아닙니다.



본체 뒷쪽으로

5핀 케이블을

꼽아주는 연결부


한가지 놀라운건

무선으로도 작동!

4000mAh

전원이 없어도 작동하니

이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실험해보진 않았지만

4시간 이상 작동한다고 하네요




여기다가 이렇게 전원을 꼽아서

사용해도 됩니다.!



선풍기 머리

각도 조절 되구요.

위로 올린 모습입니다.



선풍기 고개조절이 되서

이것도 편리 한것 같아요.


요즘 휴대용 선풍기를 하나씩은 다들 들고 다니잖아요. 이건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정도의 무게는 아니구요. 그냥 선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는것 같습니다. 바람 조절도 4단계로 되어서 좋구요.


저는 오프라인에서 구매 했는데.. 인터넷은 조금 더 가격이 싼것 같더라구요.. 이 제품이 가격만 좀 저렴하면 정말 좋을것 같은데 가격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암튼 사고서 한달 넘게 사용했는데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