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하기 전 침대는 좋은것으로 사고 싶다는 와이프의 말에 전적으로 동의 하여 침대에는 돈을 좀 투자 하자! 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정말 비싸고 고급진 침대는 아니여도 그래도 한번 사면 5년 이상을 사용해야 하는 침대는 좋은것으로 구매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침대 매장을 이리저리 많이 둘러봤는데요. 에이스,시몬스,일룸.. 등등 그래도 여기저기 보니 저희 마음에는 에이스침대가 가장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이 20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이다보니 한번에 덜컥! 결정 할 수는 없었구요.. ㅎㅎ 이리저리 인터넷도 알아보고 발품도 팔아보고 하다가 결국 신도림역 에이스침대 매장에 가서 구입했어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거랑 크게 차이도 없더라구요.



예약한 날짜에 맞춰

침대 설치 기사님들이

도착했습니다.

침대 부품이에요.



에이스 침대는

이중 매트리스 입니다.

그래야 뭐.. 더 좋고

오래 쓴다나 뭐라나.. ㅋ

이게 밑쪽에 들어가는

매트리스 하단부 인것 같아요.



얘가 위쪽 매트리스!

여러번 누워 보고 선택한

매트리스 인데요..!

역시나 비싼 제품이

더 편하고 좋긴 하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기사님께서

프레임 부터

하나하나 다 조립해주십니다.

혼자 오신건 아니구요.

2인 1조로 해서

같이 다니시더라구요..

두분이서 조립하니 뚝딱뚝딱

엄청 금방 조립하셨어요 ㅎㅎ



어느새 뚝딱하고 완성!

한가지 헷갈렸던 점은

인터넷에 있는 매트리스 제품이랑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랑

모델명이 달라요.. ㅎㅎ

일부러 그렇게 해놓은건지 모르겠는데

같은 제품인데 이름이 다름..

저희꺼는 하이브리드 테크7 인것 같아요!



침대 프레임은

수납공간이 조금 있는걸로

구입했습니다.

지금 저곳은 난장판.. ㅎㅎ

리모컨,에어컨리모컨

머리끈,머리핀 등등

온갖것이 다 올라가 있어요..



사이즈는 퀸사이즈!

지금 사용한지 거의

1년이 다되어 가는데..

에이스침대로 구입한거

후회하진 않습니다 ㅎㅎ

비싼 만큼 값어치를 하는듯..



가격은 프레임+메트리스(퀸) 까지 해서 총 250만원 정도 주고 구입했던것 같네요. 1년 가까이 사용하면서 딱히 불편한점이나 그런건 못느꼈어요~ 더 비싼 가격대의 매트리스도 있었지만.. 그건 너무 무리라서 형편에 맞게 구입했어요.^^ 


조금 지저분해질 수도 있긴 하지만 프레임에 물건을 올려둘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구입당시에도 매장 직원분이 신혼부부들이 많이 구입하는 침대라고 추천해주기도 했구요..ㅎㅎ 프레임이야 어차피 취향에 맞게 구입하시면 되는거구요. 매트리스 구입하시는 분들 꼭 매장가서 매트리스에 한번 누워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 골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