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일전에 집에서 챙겨 먹던 오메가3와 락토핏 유산균이 다 떨어져 가길래.. 코스트코에 다녀왔습니다. 코스트코에 가면 항상 돈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정말 딱 구매할것만 적어가서 구매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충동적으로 구매한 코스트코 양념소불고기.. 지난번에 한번 구매 하려다가 참고 이번에 구매하고 말았네요..!!



사진찍고 뜯는다는걸

깜빡해서..ㅋㅋ

포장이 벗겨 졌네요..

코스트코 육류 코너가면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어요!

인기가 많은지 

엄청 많이 진열되어 있음 ㅎㅎ



양념소불고기

중량은 2.5kg

결정적으로 사게 된 계기는

다들 많이 사가는걸 보고

저희도 냅다 집었습니다.

소고기는 미쿡산이에요!



포장을 벗겨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양념된 상태구요.

중간중간 보시면

양파도 보이실거에요~



한번에 다 먹을수 없으니

나눠서 냉동 시켜야겠죠? ㅎ

유통기한이 길지 않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지퍼백에 보관했어요

2.5키로니깐

눈대중으로 5개로 분리 ㅎ



적당히 5개로 나눠서

지퍼백에 하나씩 담아줍니다.



지퍼백에 담아주고

그다음에 냉동실로 넣기전에

고기를 평평하게 다 펴줍니다!

왜냐면...

뭉쳐서 얼려두게 되면

나중에 해동할때 오래 걸려요

이렇게 펴서 냉동하는게 좋습니당



이렇게 5개의 고기를

지퍼백에 모두 담았습니다.



4개의 고기는 고이모셔

냉동실에 넣어줍니다.^^

하나는 먹을거라서

4개만 넣었어요 ㅋㅋ



먼저 팬에 기름을

살짝 둘러 주시고

양파를 볶아 주세요~~



코스트코 양념소불고기를

양파를 볶던 팬에

투하 해줍니다.

고기가 뭉쳐 있어서

요리조리 잘 펴주셔야 해요



그리고 마무리로 대파를

송송 썰어서 넣어주시고

저는 간마늘도 조금 넣었는데요.

취향에 따라 당면이든..버섯이든

이것저것 넣으시면 될것 같아요.



드디어 시식!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이거 놀러갈때나

사람들 많이 초대 할때(집들이)

아주 좋을것 같아요..


마늘은 안넣어도 될것 같았고

버섯도 함께 하면 진짜 굿일듯.

양념은 따로 하지 않았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2.5kg 한팩에

29900원 입니다.

저렴한것 같아요~


얼려둔 고기 다 먹고

나중에 코스트코 또 쇼핑가면

아마 또 구입할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