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의 남자들은 얼굴에 뭐 바르거나 그런걸 싫어 하시죠... 아닌가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저는 로션은 따로 바르고 다녔었는데 와이프가 하도 선크림 바르고 다니라고 잔소리해서 억지로 선크림을 바르는 1인입니다. 


티비에서 방송 하는걸 보니 선크림은 햇빛이 강한 날이 아니여도 평소에 꾸준히 바르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유인 즉슨 선크림이 우리 얼굴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한데요. 그래서 그 방송을 본 이후로는 해가 쨍쨍 하지 않은 날이도 항상 선크림을 발라요.. ㅎ



제가 선크림을 안발랏던 이유 중 하나는 얼굴에 허옇게 뜨고 그리고 하루종일 뭔가 얼굴이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잘 안발랐었는데요. 지금 사용하는 제품은 썬크림 특유의 끈적임도 좀 덜하고 얼굴도 하얗게 뜨지 않더라구요.! 와이프가 쓰던 선크림인데 몇번 발라본 뒤로는 이것만 바릅니다.




어퓨라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SPF는 45, PA +++ 입니다. 티비에서 보니 이런것도 본인에 맞는 수치를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어퓨 퓨어 블록!

데일리 선트림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라고 설명이 적혀 있는데요.

완벽하게는 아니지만

정말 다른제품에 비해

적은편입니다. ㅎㅎ 

완전 강추 합니다.



그래서 저도 아침에 운동 하고 와서 매일매일 이정도의 분량을 짜서 얼굴에 고르게 펴 발라 주는데요~ 선크림 바르면 답답하고 끈적임 때문에 싫어 하셨던 분들은 이 제품 괜찮습니다. 한 6개월 이상 발랐는데 피부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고.. 순한 제품인것 같아요! 저도 쓰던 제품 다 사용하고 나서 이번에 5개 정도 구입해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