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갑자기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아침부터 계속 삼겹살 삼겹살 노래를 부르다가 결국엔 저녁에 삼겹살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삼겹살을 그렇게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가끔 생각날때가 있더라구요..ㅎㅎ 생각날땐 먹어줘야죠!



집근처에 있는 삼겹살 무한리필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엉터리생고기에 주로 가는데 어제는 다른곳으로 다녀와봤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미소정육식당 이라는곳인데요. 어제 처음 다녀와봤습니다.



먼저 불판 세팅~

삼겹살 무한리필 2인

1인에 만원입니다.

+ 우삼겹은 14000원

저희는 그냥 삼겹으로만~



기본 반찬 세팅

깻잎은 줄때마다

두장씩만 줌..ㅜ ㅋㅋ



양파랑 소스에요~



바로 나온 삼겹살

삼겹살 고기 괜찮아 보이죠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은

냉동삼겹살을 주는데

여기는 아니네요 ㅎ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입니다.

두부가 잔뜩 들어있어요 ㅎ



불판을 달궈주고

바로 고기를 구워줍니다.

마늘도 한켠에 구워주고요



고기를 굽다 보면

묵은지를 올려 줍니다.

김치는 직원이 와서

직접 올려주더라구요.



이제 자글자글

열심히 구워 줍니다!

맛깔나게 생겼네요.



원래는 소스에 적셔 먹는

양파를 구워먹었습니다.

양파 구워먹으니 맛나더라구요.

고기도 노릇노릇 익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삼겹살 무한리필인데

처음에 내주신 고기를

한판밖에 못먹었어요

처음부터 고기를 많이 내주셔서..ㅎ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가까워요. 코오롱싸이언스밸리2차 건물 지하1층에 있습니다. 바깥쪽에서는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이 있구요. 맨날 가던곳만 가다가 새롭게 가본곳이였는데. 만족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고기집인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