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내부에 먼지가 많이 쌓이면 안좋은거 다들 알고 계시나요? 저는 가끔 한번씩 컴퓨터 본체를 뜯어서 내부를 한번씩 청소해주곤 합니다. 그래야 컴퓨터 수명도 오래가고 좋거든요.



청소할때 필요한게 에어스프레이에요. 다이소에서 먼지제거 스프레이를 팔길래 하나 구입해와서 컴퓨터를 청소했습니다.




강력한바람!

먼지제거 스프레이 입니다.

다이소에서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없기때문에..

여러개중 가장 강해보이는걸로

느낌으로 구입해봤습니다. ㅋ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안에 가스가 있다보니

조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불이나 열이 있는곳에는

되도록이면 놓지 마세요~



가격은 3천원

적당한 가격입니다.



사용 용도는

에어컨 컴퓨터 카메라

이렇게 적혀 있네요

용량은 300ml 이구요.


저는 가끔 키보드 사이사이

먼지 제거 할때도 사용해요.

키보드 안쪽에 털면

진짜 엄청나게 더럽거든요.



처음에 뚜껑쪽에

스프레이 분사하는곳과

빨대처럼 긴 막대기가 있습니다.

뚜껑 분리해서

위쪽에 꼽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막대기는 꼽아서 쓰다가

불편해서 그냥 뽑아서 버렸습니다.

몇번 사용했더니 윗부분이

이렇게 들려 버리네용... ㅎㅎ


몇번 사용하긴 했는데.. 컴퓨터 내부 먼지를 날려줄 정도로 바람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집에 있는 헤어 드라이기가 더 강하네요. ㅋㅋ 컴퓨터 안쪽에 청소보다는 그냥 키보드 먼지 제거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강력한 바람이라고 해서 샀는데 그닥 강력하진 않은것 같아요!! 컴퓨터 내부 청소 하실 분들은 이 제품 말고 다른 제품 구매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