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여름에는 모기가 정말 신기할 정도로 없었죠. 날이 너무 덥고 비가 많이 오지 않아서 모기들이 알을 낳지 못해 모기가 많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가을 되기전에 비가 좀 오고 그랬더니 여름에도 없던 모기들이 요즘들어서 생겼어요.


여름 지나서 쌀쌀한 날씨까지 살아남은 모기들은 약간 독한 놈들입니다.(물론 제 생각입니다.) 얼마전에 밖에 있다가 팔이랑 종아리 쪽에 두방을 물렸는데요.  가려움을 넘어서 물린곳이 아프기까지 하더라구요.



그리고 물린곳을 계속 긁으면 안되는데. 자꾸만 긁게 되구요. 진짜 독한 모기들이였는지.. 원래 보통은 물린곳에 약을 바르면 금방 가라앉곤 했는데.. 모기약도 소용이 없더라구요. 주기적으로 계속 발라줬는데 붓기만 가라앉고 가렵기는 계속 가렵 더라구요.


계속 긁다보니 모기 물린곳에 살이 까져서 딱지까지 생겼습니다. 그러다가 예전에 티비에서 봤던 방법이 생각났어요! 모기 물린곳의 가려움을 5초면 없애준다는 방법인데요.



모기 물린곳에 뜨거운 물건으로 몇초만 대고 있으면 가려움이 사라진다구요. ㅎ 그래서 사무실에서 바로 정수기에서 뜨거운물을 받아서 숟가락을 담궜습니다. 숟가락 그렇게 오래 담구지 않아도 되고 한 3~5초 정도만 담궈놔도 엄청 뜨거워 지더라구요.


그리고 모기 물린곳에 바로 숟가락을 대면 안됩니다. 엄청 뜨거워요.. 어느정도 열을 식힌 다음에 피부에 닿아야 합니다. 바로 했다가 화상 입는줄 알았습니다. 조금 시간차를 두고 뜨끈뜨끈한 정도가 되었을때 모기 물린곳에 대주세요. 


효과 정말 직빵 이더라구요.. ㅎㅎ 진짜 신기했어요. 뜨거운거 잠깐 했을뿐인데 간지럽던 부분이 하나도 안간지럽더라구요. 그럼 한동안 가려운 부분이 잠잠해 집니다. 그리고 또 가려우면 한번씩 해줬어요. 모기 물려서 가려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한번 해보세요^^ 완전 짱입니다.

댓글